배송 전 상태라면 주소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로 전화주셔서 말씀해주시면 빠르게 변경이 가능하지만,
고객센터 상담시간이 아닐때에는 Q&A 게시판으로 해당내용 남겨주시면 확인 후에 처리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주소 변경의 경우 배송준비중 상태의 제품에 한해 오후 2시 이전에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야 합니다
고객센터는 통화량이 많아 빠른 응답이 어려워요.
QNA 게시판을 이용해주시면 보다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혹시라도 출고 이후에 배송지 변경 원하시는 경우엔 한진택배로 문의하셔야하며
그에따른 추가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